스즈메의 문단속 관람 전 꼭 봐야할 리뷰🔥 너의 이름은 만큼 재밌다고?
안녕하세요! 제가 너무 인상 깊게 봤던 영화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바로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의 새로운 작품 "스즈메의 문단속"의 작품이 완성되어 현재 상영 중입니다!

저는 3월 19일 어제 보고 왔습니다! 영화는 2시간이 넘습니다!.... 근데 전혀 영화 보고 있는 시간이 아깝다거나 지루하다거나 그러지 않아요!
정말 한 장면마다 힘이 있고 판타지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뭐랄까 후반에 화장실이 급해도 이건 꼭 봐야 해라는 느낌도 받으실 것 같아요 ㅎㅎ (영화에 진심인 편!)
오늘은 스포 없는(?)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줄거리 부터 소개해드릴께요!
한아이가 엄마를 찾아 울부짖지만 아무도 대답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꿈 입니다!..)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학교 가는 길에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를 만나게 되어 한눈에 반해버립니다!.(남자가 봐도 잘생겼어요! 부럽.. 드아...) (근데 스즈메도 엄청 이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가 계속 생각나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서 낡은 문 발견!
‘스즈메’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문을 열고 어떠한 행동을 한 뒤로 마을의 재난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때 그 문이 생각나 다시 돌아가고 폐허에서 문 너머의 재난을 봉인하는 ‘소타’를 도와 간신히 문을 닫게 됩니다! (이때 뭔지 모를 긴장감과 웅장감이 장난 아니었어요!.. 나만 그런가?..)
재난을 막았지만 그 후 수수께끼의 고양이가 나타나 ‘소타’를 의문의 모형으로 변신시켜 버려요 ㅠㅠ
일본 각지의 폐허에 재난을 부르는 문이 열리기 시작하고 ‘스즈메’는 ‘소타’와 함께 재난을 막기 위한 여정 아닌 여정을 떠납니다! (왜 부럽지?...)
이 정도의 스토리만 알고 계신다면 영화 보면서 100중에 50은 이해하실 거예요! (네이버 줄거리도 참고하여 적었습니다!)


2. 개인적 평판
일단 개인적은 평판을 하자면 저는 별 5개 드리고 엄청 보시는걸 강추 드려요! 진짜 영화값 영화시간 하나도 안아까웠고 되게 재미있게 봤습니다 애니에 진심이거나 그냥 한번쯤은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세요! 후회 안합니다!
(벌써 영화에 나온 장면과 말을 따라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후에 4DX도 나온다고 주변에서 들은 거 같은데 그때 또 보러 갈 거예요! (이 정도로 기억에 남고 재밌었고 설레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것 보다 영화이긴 하지만 일본의 자연재해인 지진 문제로 인해 피해도 있었지 않았습니까? 진짜 그런 부분들을 잘 살려내고 현실감이 있어 느끼게 해 준 것 같아서 더 인상 깊었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하신 분들은 아마 보시면서 눈물 흘리실 수도 있어요..ㅠㅠ 저는 울컥... 했답니다..

이렇게 오늘은 스즈메의 문단속이라는 영화를 보고 리뷰를 한번 적어 보았는데요! 보시기 전 분들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보셨던 분들은 공감이나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재밌게 보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댓글/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